주요 전문대학이 한 자리에!

강동구, 수시전형 대비 ‘상담회’ 개최

작성일 : 2018-09-17 19:48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오는 20() 오후 26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강동구 구천면로 395)에서 ‘2019학년도 서울·수도권 주요 전문대학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는 심각한 취업난에 전문대학이 청년취업의 돌파구로 부각되는 요즘, 수험생들이 다양한 전문대학들의 진학 정보를 한 자리에서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이날 상담회에는 강동구 접근성, 선호도, 졸업 후 취업률 등을 고려해 선정된 서울·수도권 내 15개 주요 전문대학이 참여한다.

 

수험생과 학부모는 개별 부스에서 진행되는 대학교 입학처 진학 담당자와의 11 상담을 통해 입학 가능성부터 장학금·기숙사 등 대학생활, 졸업 후 취업전망까지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2019학년도 전문대학교 수시 모집기간 중에 열려, 수험생들의 대학 선택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예정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이번 주요 전문대학 상담회를 통해, 입시를 코앞에 둔 수험생들이 여러 대학 정보를 통합적으로 비교해보고 맞춤 전략을 수립해 성공적인 진학을 이루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신청은 강동구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slc.gangdong.go.kr)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당일 현장 신청도 받는다. 관련 문의는 강동구청 교육지원과(02-3425-5210)로 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