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따뜻한 사랑나눔 성금 전달식 가져

(재)강동구 고흥군 향우회, 따뜻한 사랑나눔 성금 기부

작성일 : 2018-11-16 11:28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지난 14일 장애인시시설의 노후화된 건물 수리지원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강동구 고흥군 향우회(회장 송효종, 이하 향우회)의 사랑나눔으로 마련된 기부금은 장애인들의 기숙과 생활공간이며, 양초, EMI 비누 등을 생산하는 성지보호작업장의 노후화된 시설 수리를 위해 사용된다.

 

지난여름, 500여만 원 예산을 마련하지 못해 지하로 몰려든 빗물에 많은 어려움 겪고 있단 소식을 전해들은 향후회가 건물 수리비 전액을 선뜻 기부한 것이다. 특히, 전달식에 참석한 송효종 향우회장은 향우회원들과 십시일반 뜻을 모아 기부하게 되었다며 시설 이용자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향우회는 친목을 넘어 회원 및 고흥군의 발전 뿐 아니라 강동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매년 봉사활동과 기부 등을 통해 이웃사랑을 널리 전하고 있는 단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날로 어려워져 가는 경제상황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돌봐주는 고흥군 향우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향우회의 뜻에 따라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이 잘 보수돼 장애인 가족들 삶에 힘이 되는 모두가 더불어 행복한 강동구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