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치자

송파구 ‘2018 송파 유스 페스티벌’ 개최

작성일 : 2018-11-23 10:06

 

송파구(구청장 박성수)24() 오후 2시 송파구민회관에서 ‘2018 송파 유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 17회째를 맞이한 ‘2018 송파 유스 페스티벌은 청소년들이 가진 다양한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송파구가 마련한 문화예술 경연대회다.

 

특히 청소년들이 건전한 또래문화를 즐기며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매년 수능시험일 이후 개최하면서, 매년 600명 이상의 관객이 송파구민회관의 객석을 가득 채우고 있다.

이 날 행사는 치열한 경쟁으로 예선을 거친 최종본선 청소년 10개팀이 넘치는 끼를 발산한다. 이들은 보컬과 밴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식전공연으로 걸그룹 버스터즈와 엠넷 고등래퍼’, ‘쇼미더머니 777’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루다(이수린)’덱스(이상훈)’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2018 송파 유스 페스티벌이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문화를 조성하고, 송파의 대표적 청소년 문화예술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참여하는 청소년들이 학업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