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계속되는 따뜻한 이웃사랑 생중계

24일 오후 1시부터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생방송 열려

작성일 : 2018-12-25 12:14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지난 24() 오후 1시부터 120분간 천호사거리 현대백화점 앞에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딜라이브서울경기케이블TV와 공동으로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주민, 직능단체, 기업 등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이웃사랑이 생중계 됐다. 나눔 참여자들을 인터뷰 하고 지역 곳곳에서 펼쳐지는 생생한 기부 현장을 연결하며 모금 열기를 확산했다.

 

무대공연, 현대백화점과 함께하는 자선바자회, 새해운세를 무료로 봐주는 타로점과 소원나무, 푸드트럭 등 추운 날씨에도 기부를 위해 찾아준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지난 21일 직원들과 함께 저소득 가구에 연탄을 전달한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추운 날 하루하루 생계를 걱정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이웃사랑 실천이 계속 이어져 소외된 이웃의 삶에 힘이 되어주는, 더불어 행복한 강동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모금된 성금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돼 강동구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사용된다. 성금·품 모금은 내년 219일까지 이어지며, 성금은 강동구 전용계좌(우리은행 015-176590-13-515, 예금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특별시지회)로 입금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