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해년 새해, 강동아트센터에서 만나요

강동구, 1월 7일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기해년 신년인사회 개최

작성일 : 2019-01-04 09:09

 

강동구(구청장 이정훈)715시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더불어 행복한 강동시대를 맞아 첫 번째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15시부터 시작하는 본 행사에 앞서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1420분부터 강동아트센터 로비에서 신년인사회에 참석하기 위해 행사장을 찾는 주민들에게 악수를 건네며 리시빙을 진행, 주민 한명 한명에게 인사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행사에는 각 분야 구정협조인사와 지역주민과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 기관장 등 1,100여명이 참석해 기해년 강동구 비전을 나누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행사 전 남성3인조 팝페라 그룹 보헤미안이 무대를 신나고 화려하게 장식한 후 내빈소개로 행사를 시작한다.

 

이어서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한 숨은 공로자에게 강동구민대상 시상식을 갖는다. 수상자는 사회발전·봉사부문 강동구새마을부녀회 환경부문 성내동 코오롱2차 하늘채 효행·선행부문 김수선씨 문화·체육부문 강일동 치성꾼 경제발전부문에는 김명희씨이다. 101일부터 1031일까지 부문별 후보자 접수 후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확정했다.

 

이어 구청장의 신년사와 국회의원 등 내빈의 신년덕담 후 강동구립여성합창단의 공연으로 새해인사의 막을 내리게 된다.

 

올해도 화환대신 기부 받은 쌀은 ‘2019희망온돌따뜻한겨울나기에 기부해 소외된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기해년에는 모든 강동구민이 더불어 행복한 한해가 되길 소망한다. 성장 속 분배의 정의가 실현되고 단 한 사람의 구민도 소외되지 않는, 성장과 분배가 선순환하는 포용적 도시, 강동이 되는 행복한 여정이 시작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