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마루도서관 1분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작성일 : 2019-01-21 18:55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글마루도서관에서는 보다 나은 정부 실현을 위해 1분기를 맞이하여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정기독서문화프로그램은 어린이 프로그램과 성인 프로그램으로 나눠 구성돼 있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개설된 프로그램은 I love story I am reading 등이 있으며 모두 무료로 운영된다. 성인 대상 프로그램은 원어민과 원서읽기 중국어하기 등 외국어 프로그램이 개설됐으며 모두 유료프로그램으로 수강료는 분기당 4만 원이다.

 

또한 2019년 글마루도서관은 전연령대의 도서관 이용자를 위한 인문학 프로그램인 도서관 학교를 함께 운영한다. 1분기에는 2019년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예비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을 위한 슬기로운 초1생활을 비롯해 역사 속 영웅을 찾아라! 이야기로 풀어보는 재미난 우리 역사 내 손으로 만드는 역사 하브루타 청소년 인문토론 시니어를 위한 스마트폰 나만의 영상책 만들기 등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2019년을 맞아 도서관 이용자들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면서 프로그램 운영 방식을 개편할 예정이다.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글마루도서관만의 특징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접수는 정기독서문화프로그램과 도서관 학교 공통으로 진행되며 어린이 프로그램은 129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중학생 및 성인 프로그램은 130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니어 프로그램은 131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전화 혹은 사무실 방문 접수로 진행된다. 프로그램별 상세 일정은 모두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글마루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plib.or.kr/spjlib) 공지사항 및 전화(02-449-8855, 내선215)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