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개최

27일(일)까지 잠실롯데백화점 지하 트레비분수 광장에서 열려

작성일 : 2019-01-22 18:07 수정일 : 2019-01-22 18:08

 

송파구(구청장 박성수)22()부터 27()까지 잠실롯데백화점 지하 트레비분수 광장에서 송파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을 개최한다.

 

송파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내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마련됐고, 관내 23개 유망 중소기업이 의류 침구류 패션잡화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구는 참여업체 23곳 중 30% 이상을 여성기업으로 배정한다. 관내 여성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소비자의 상품 선택 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또 참가업체의 소비자 선호도 파악 및 인지도 향상으로 시장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판매시간은 롯데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한 평일·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또한, 구는 올해 총 9차례 특별판매전을 주최하고, 관내 중소기업 25여 곳의 우수제품 판매전을 열 계획이다. 행사주관은 송파구상공회가 맡고,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구민들께 뛰어난 품질과 유용한 제품도 소개하고, 송파구 소재 중소기업에게는 제품 홍보와 판로를 확장하는 기회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많은 구민께서 관심 갖고 참여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