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신규프로그램 개편

봄학기 맞아 스포츠, 문화강좌 4강좌 7개반 신설·증설

작성일 : 2019-02-18 23:37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의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에서 봄학기 신규프로그램을 개편한다고 밝혔다. 봄학기를 맞아 다양한 스포츠, 문화강좌를 신설 및 증설해 더욱 많은 강동구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신설하는 프로그램은 유아 놀이체육 프로그램인 퍼니버니 플레이, 어린이 줌바 댄스 프로그램인 줌바키즈, 음악과 함께하는 다이나믹 뮤직복싱, 정정희 라인댄스로 총 4개 강좌의 7개 반이 신설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10개 강좌의 정원, 강습료, 요일이 변경된다.

 

이러한 봄학기 신규 프로그램과 기존 강좌들은 225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온라인접수(http://online.igangdong.or.kr)할 수 있다. , 226일부터는 온라인접수와 방문접수 모두 가능하다. 접수한 강좌는 31일 개강한다.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의 한 관계자는 봄학기 신규 프로그램을 증설해 강동구 구민들이 더 다양하고 전문적인 강좌를 수강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의 3월 봄학기 신규프로그램 개편과 관련한 문의는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02)3428-7979로 연락해 안내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