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여행 인증샷, 찰칵

송파관광정보센터에 ‘I·SEOUL·U’와 ‘SONGPA’ 홍보조형물 설치

작성일 : 2019-02-28 10:29

 

송파구(구청장 박성수)가 송파관광정보센터에 포토존을 설치,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송파를 찾는 관광객들의 길라잡이 역할을 하는 송파관광정보센터가 포토존을 설치해 관광명소로 다시 태어난다.

 

석촌호수 동호 내 송파관광정보센터 앞 산책로에는 서울시와 송파구의 도시명 브랜드 조형물 ‘I·SEOUL·U SONGPA’가 설치된다.

 

관광센터 내부에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실물 크기로 제작된 등신대를 설치해 십대 청소년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의 관심도 이끈다.

 

서울시 도시명 브랜드 ‘I·SEOUL·U(아이서울유)’는 여의도한강공원과 어린이대공원, 시청광장 등 서울시내 주요 명소에 조형물로 세워져 있다. 자치구명 브랜드를 동반해 설치한 사례는 송파구가 처음이다.

 

‘I·SEOUL·U SONGPA’ 조형물은 너비12m, 높이1.35m 크기로, 석촌호수를 배경으로 송파의 도심을 담을 수 있어 제2롯데월드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또 하나의 포토 명소가 될 예정이다.

 

한편, 2015년 개관한 송파관광정보센터는 영어, 중국어 일어, 러시아 통역이 가능한 구민 관광서포터즈가 상주하며 관광객들에게 명소, 교통, 맛집 등을 안내한다. 또 송파구의 각종 여행 안내책자와 정보지를 무료로 배포하며, 잠누리·잠애리 인형, 송파 텀블러, 한성백제 기념주화, 스노우볼 등 송파의 역사와 현재를 상징화한 다양한 관광 상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서정연 송파구 국제관광과 팀장은 포토존 설치로 관광객들이 관광정보센터로의 접근을 더욱 쉽게 하고 송파의 다양한 여행정보를 알아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SNS 이용이 늘어가는 사회적 분위기에 발맞춰 기념 촬영 명소로 사랑받을 수 있는 송파만의 이색 장소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