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활동 통해 청소년 꿈이 쑥쑥!

2019년 청소년 문화활동 공모, 사업별 최대 1,000만원 지원

작성일 : 2019-03-04 14:54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청소년의 건강한 문화 활동을 위해 ‘2019년 청소년 문화활동 공모사업에 참여할 단체 및 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구는 청소년들이 균형있고 조화로운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2015년부터 청소년 문화활동 공모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공모분야는 상담·진로·적성·교육 직업체험활동 청소년 문화축제 등 자라나는 미래세대의 사회성과 자립심 등 올바른 가치관 형성에 기여할 수 있는 모든 활동이 가능하다.

 

지난해에는 청소년 진로체험 버스투어 BUSGO’, ‘청소년의 꿈이 영그는 3색 집단상담’, ‘3on3 청소년농구대회등 다양한 사업이 선정돼 학생들의 주목을 받았다.

 

공모를 희망하는 송파구 관내 아동·청소년 관련 비영리 단체 및 청소년 이용·복지 시설은 오는 8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dimple@songpa.go.kr) 하면 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송파구청 홈페이지(www.songpa.go.kr)를 참고하면 된다.

 

최종결과는 사업의 적합성, 경제성, 사업수행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22일 발표할 예정이며, 선정된 단체는 사업 규모와 성격, 내용에 따라 5001,000만 원 내외의 사업비를 지원받게 된다.

 

최인근 송파구 아동돌봄청소년과장은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지역 내 많은 청소년들이 꿈과 행복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길 바란다참신하고 독창적인 문화활동 프로그램을 보유한 단체들의 적극적인 신청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송파구청 아동돌봄청소년과 2147-3809>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