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민회관, 봄학기 수강생 모집

김표무 팝송교실, 힐링 내 소리 그림치유 등 신규강좌 개설

작성일 : 2019-03-20 15:05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강동구민회관은 새 봄을 맞이하기 위한 프로그램 개편을 마치고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특히 이번 봄학기에는 팝송교실 개설에 대한 수요가 많아 김표무 팝송교실이 신설됐다. 추억의 팝송을 함께 배우며 어느 자리에서나 멋지게 팝송을 부르는 나 자신을 발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신만의 그림과 소리로 자신을 치유할 수 있는 신규강좌도 개설됐다. ‘힐링 내 소리 그림치유는 한 번도 그림을 배우지 않았고, 그림에 소질이 없는 사람도 자신만의 모양을 디자인하고 색칠하며 힐링과 창의성까지 기를 수 있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다.

 

또한 자신의 삶의 흔적을 수필에 담아 문학적 감수성을 기르고 명품인생으로 새롭게 탄생할 수 있는 행복한 수필쓰기와 아이들이 색종이로 여러 가지 모양을 창조하며 집중력과 인내심 및 두뇌개발에 도움을 주는 종이접기가 개설돼 눈길을 끈다.

 

봄학기 프로그램 접수는 오는 325()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현장접수 또는 온라인 접수(http://online.igangdong.or.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 및 안내는 강동구민회관(02-488-5542)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