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훈 강동구청장, 고덕비즈밸리(Biz Valley) 기업설명회 개최

작성일 : 2019-04-03 11:57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지난 2() 오후 2시 강동구청 대강당에서 활력 넘치는 경제중심도시 강동으로의 비상을 위한 고덕비즈밸리 기업설명회을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고덕비즈밸리 입주 선정기업 및 관심기업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고덕비즈밸리는 234천 제곱미터 규모의 업무단지에 150여 개 기업이 입주 예정으로 자족기능시설과 유통판매시설, 상업시설, 공공청사 용지 등으로 조성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그 동안의 추진 경과와 용지 공급 현황 설명에 이어, 건축 관련 가이드라인 및 행정 절차에 대한 질의, 응답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강동구는 현재까지 주거 중심 도시이지만 재건축 및 각종 개발 사업이 마무리되는 5년 뒤 55만이 거주하는 서울에서 유일하게 인구가 증가하는 곳으로 도시 변화가 예상된다고덕비즈밸리는 상일동에 조성 중인 강동일반산업단지와 천호대로변 복합개발 추진과 함께 강동의 경제 성장의 중심축을 담당하고 있다. 강동구 개청 이래 가장 큰 사업인 고덕비즈밸리의 성공적인 조성을 위해 기업체 관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입주를 바란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