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모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전사적 혁신 활동 스타트 업

작성일 : 2019-04-03 12:03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지난 2일 박용모 이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분기 정기 조례를 개최했다.

 

이번 조례에서는 1분기 동안 전사적인 신규 사업 공모 결과 발굴된 총 35건 사업 중에서 최종적으로 선정된 5개 신규 혁신사업 제안 직원에 대한 포상을 진행함으로써 올 한 해 공단 혁신 활동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와 관련해 공단은 2019년 공단 지표를 친환경 경영, 감동 경영, 안전 경영, 효율 경영으로 개선한 바 있다.

 

이 밖에도 공단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주민참여 제안 365 핸드폰개설, 거주자우선주차 상생주차구획운영, 전사적 고객 만족의 달진행,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창업지원실운영 및 송파 여성형 일자리를 개발하는 한편, 내부 직원 역량강화를 위한 직무 교육 강화 및 자격 취득 지원 등 내외부 고객만족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와 함께 철저한 시설·안전 관리를 위해 스마트 순찰시스템을 도입하고, 전사적 시설 점검을 시스템화하는 등 안전사고 예방 활동을 강화했다.

 

또한 도시, 숨을 쉬다. 초록으로 물들다. 송파!’ 사업을 올 해 공단 시그니처 사업으로 설정하고, 전사적인 에너지 절감 활동을 추진하는 등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사회적 문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친환경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박용모 이사장은 친환경 경영, 고객 섬김과 안전관리, 경영성과 창출을 통한 공단의 대내외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네트워크 형성 및 나눔 활동을 통해 공단의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