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 ‘제9회 강동 도시농업·원예 박람회’ 참석

작성일 : 2019-05-28 20:02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은 지난 24일 강동구 도시농업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린 9회 강동 도시농업·원예 박람회개막식에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제갑섭 부의장, 박원서 운영위원장, 김연후 행정복지위원장, 김영민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이승일 행정복지부위원장, 정미옥 건설재정부위원장, 진선미 의원, 황주영 의원, 신무연 의원, 이원국 의원, 조동탁 의원, 박희자 의원, 한경혜 의원이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9회 강동 도시농업·원예박람회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선언, 퍼포먼스, 개막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다채로운 공간에서 도시농업과 관련된 생활 속 도시텃밭 적용 사례와 미래의 도시농업 기술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체험과 먹을거리를 선보였다.

 

임 의장은 축사에서 농업도 이제는 스마트 농업, 도심형 농업을 위한 새로운 기술이 앞 다투어 소개되고 있고, 갈수록 심각해지는 미세먼지 해결을 위해 도시농업이 그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는 등 도시농업의 미래가 밝다아무쪼록 오늘 행사를 통해 자연과 공존하며 생명이 살아 숨 쉬는 도시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오감을 통해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