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딩동댕~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21일까지 참가신청… 26일 예선, 28일 방송 녹화

작성일 : 2019-06-20 07:18

 

강동구(구청장 이정훈)628일 월드글로리아센터(명일동 소재)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한다. 참가신청은 21일까지 가능하다.

 

우리나라 최장수 인기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이 5년 만에 강동구를 다시 찾는다. 특유의 맛깔스러운 진행, 구수한 입담으로 사랑받는 국민 MC 송해와 끼와 재능으로 뭉친 강동구민들이 만나 어떤 흥겨운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구는 21일까지 구민, 관내 사업자,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받는다. 동주민센터를 방문하거나 강동아트센터 홈페이지(www.gangdongarts.or.kr)에서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다.

 

예심은 26일 오후 1시부터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리고, 여기에서 선발된 15여 팀이 28일 본선 무대에 오르게 된다.

 

방송 녹화는 28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며, 초대가수는 현숙, 박상철, 오승로, 서지오, 진해성이 출연한다. 서울 강동구편은 9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KBS 간판 프로그램인 전국노래자랑에서 구민들이 노래, , 개인기를 맘껏 펼치며 한바탕 즐겁게 화합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