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강동(갑) 당원협의회, 6월 ‘나눔의 한국당, 국민 섬김의 날’ 실시

작성일 : 2019-07-03 21:18


 

자유한국당 강동() 당협위원회(당협위원장 윤희석)는 지난 629일 금요일 암사동 경로당에서 나눔의 한국당, 국민 섬김의 날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나눔의 한국당, 국민 섬김의 날봉사활동은 자유한국당이 올해를 국민 봉사활동의 해를 지정한 이후 매월 마지막 금요일에 꾸준히 실시해 오고 있는 정기 활동이다.

 

강동() 당원협의회는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를 맞아 에너지 절약과 냉방 효율 상승,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경로당 내 에어컨 청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윤희석 강동() 당협위원장은 아파트에 위치한 경로당의 경우 관리사무소 등을 통해 관리가 되지만 주택가에 위치한 경로당의 경우 상대적으로 관리가 소홀할 수 밖에 없다라며 이번 봉사활동 장소 선정의 취지를 설명했다.

 

어르신들은 우리들도 에어컨 청소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었다라면서 거듭 감사 인사를 건넸다. 장시간 관리되지 못한 에어컨으로 인해 이날 봉사활동은 예정보다 훨씬 오랜 시간이 소요됐다.

 

윤 위원장은 강동() 당원협의회는 나눔의 한국당, 국민 섬김의 날봉사활동이 우리 강동구 구석구석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더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라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