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강동구청으로 피서가자!

강동구, 8월 2일부터 3일간 ‘열린뜰 어린이 물축제’ 개최

작성일 : 2019-07-29 09:59

 

강동구(구청장 이정훈)82일부터 4일까지 구청 앞 광장에서 열린뜰 어린이 물축제를 개최한다.

 

행사는 푸르른 잔디와 다양한 나무가 식재돼 있어 주민들이 즐겨 찾는 강동구청 앞 열린뜰에서 진행된다. ‘물축제라는 행사명에 걸맞게 대형물풀과 워터슬라이드, 그늘막 수영장이 설치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물총싸움, 물바가지 게임, 물총 스나이퍼, 물풍선 던지기 등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다양한 프로그램과 보이는 라디오,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등 체험부스도 마련된다.

 

개막일인 82일 오후 8시에는 열린뜰에서 야외영화관을 운영, 정우성·김향기 주연의 증인을 상영한다. 시원한 여름밤,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하는 야외영화관은 열대야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것이다.

 

이번 행사는 82일부터 4일까지 운영되며, 물놀이장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아이들과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수영장별로 전문 안전요원이 배치되며, 비상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응급 의료부스도 운영한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지난해 5월 조성된 열린뜰은 이미 많은 주민들에게 친숙한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여름더위를 날려줄 이번 물축제에 가족과 친구, 이웃과 함께 오셔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열린뜰 물놀이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구청 문화예술과(02-3425-5240)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