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마루도서관의 특별한 초대, ‘인문학+과학’ 강연

하리하라 작가의 음식과학 이야기에 초대합니다!

작성일 : 2019-09-20 11:24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소속 송파글마루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특별 강연 하리하라의 음식과학을 진행한다.

 

송파글마루도서관에서 926일 목요일 19시부터 진행되는 특별강연은 칼럼니스트, 방송, 강연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동 중인 이은희 작가(필명 : 하리하라)가 바삭바삭 쫀득하고, 다양한 과학 원리와 인문학 상식이 숨어있는 퓨전 요리 같은 과학, 혀가 호강하고 뇌가 섹시해지는 음식과 몸의 화학작용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은희 작가의 대표저서로는 하리하라의 생물학 카페’, ‘하리하라의 과학블로그 1, 2’, ‘하리하라의 청소년을 위한 의학 이야기’, ‘하리하라의 음식과학등이 있고, 21회 한국과학기술도서상 저술 부문을 수상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글마루도서관에서 독서의 달을 맞아 준비한 특별강연을 통해 많은 지역주민들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접수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plib.or.kr/spjlilb)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 (02-449-8855, 내선번호 218)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