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임인택 의장, TV서울 개국 제6주년 기념식 의정대상 수상

작성일 : 2019-10-17 14:56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이 지난 15일에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 ‘TV서울 6주년 기념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TV서울은 그간 높은 공약사항 이행율과 남다른 의정활동을 펼친 우수 유공자를 선정해 광역·기초의원에게는 의정대상을, 지방자치단체장에게는 행정대상을 시상해 왔으며, 이 외에도 교육·문화예술·CEO·사회봉사·모범공무원 분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선발하는 데 앞장서 왔다.

 

의정대상을 수상한 임 의장은 3선 의원임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투철한 사명감으로 강동구의회의 의장으로서 의회의 가장 기본적이고도 당연한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고자 노력해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 해오고 있다. 또한 의회의 전문성을 높이고 역량을 강화하고자 각종 세미나 및 연수, 직무 관련 교육도 쉼 없이 실시해 동료의원들의 의정활동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배우고 학습하는 의회 이미지 제고에도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 그리고 구립 청소년 문화의 집건립이나 해공 체육문화센터의 문화체육복합시설로의 신축, 천호유수지 미복개구간 악취저감 사업 등 굵직굵직한 지역 현안 사업들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는 등 늘 현장에서 지역을 살피는 일꾼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지역사회 발전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임 의장은 이러한 다양한 부분에서 지방자치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이 큼을 높이 평가 받아 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것이다.

 

임 의장은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하고 활발한 의정활동에 대한 공을 치하하는 이번 의정대상에 수상자로 선정돼 매우 뜻깊고 영광이다이번 수상을 계기로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오직 구민만을 바라보며 제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강동구의회, 강동구의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