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비즈밸리에는 좋은 일(Job)이 가득!

송파구, 12월 13일까지 잡코리아와 온라인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 운영

작성일 : 2019-10-29 08:53 수정일 : 2019-10-29 08:56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오는 12월까지 국내 최대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와 함께 제2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은 잡코리아 홈페이지에 문정비즈밸리 내 입주기업의 채용정보를 한눈에 담아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채용관이다.

 

구는 미래형 업무단지와 법조단지, 동남권 유통단지를 아우르는 문정비즈밸리를 조성해왔다. 특히 IT융합, 바이오, 녹색산업 등 3,000여 개의 신성장 동력산업 기업들이 입주하며 서울 동남권 경제중심축으로 부상하고 있다.

 

구는 잡코리아와 함께 문정비즈밸리 입주기업을 널리 알리고 청년 구직자의 일자리를 지원하고자 나섰다. 양 기관은 지난해 말 업무협약을 맺고 앞선 6월에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을 첫 선보였다. 이때 우수 중소기업 112곳이 참여해 93명이 채용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앞선 큰 호응에 힘입어 제2차 전문채용관이 열렸다. 오는 1213일까지 잡코리아 홈페이지(www.jobkorea.co.kr)VVIP채용관에서 배너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채용공고 기업의 지원정책 및 핵심가치 직무 소개 등의 정보를 한 곳에 모았다.

 

구는 1차 운영 이후 더욱 알찬 구성으로 전문채용관을 준비했다. 잡코리아에만 등록되던 채용공고를 송파구 일자리센터와 고용노동부의 워크넷등 다양한 플랫폼에도 등재해 구인광고 범위를 확대했다. 또한 송파구의 다양한 일자리정책을 함께 소개하는 점도 눈에 띈다.

 

이번 전문채용관에 참여할 기업은 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지하190)에 방문하거나 이메일(333glory@songpa.go.kr), 팩스(02-2147-3965)를 통해 참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문정비즈밸리 입주 기업 중 신규채용 계획이 있는 기업 최저임금 이상 임금 지급 4대 보험 지급 계약직 채용인 경우 계약기간 3개월 이상 채용 가능한 곳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서 등 더욱 자세한 내용은 송파구청(www.songpa.go.kr) 및 잡코리아(www.jobkorea.co.kr/theme/songp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희 송파구 일자리정책담당관은 이번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은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하고 신성장 동력사업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가 가득한 송파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문의: 송파구청 일자리정책담당관(02-2147-4926~8)>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