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 자유민주통일 국민연합회 강동구지회장 임명

작성일 : 2019-11-01 11:46

 

신무연 강동구의회 건설재정위원회 의원(상일동·명일2)이 지난달 28일 오후 강동구민회관 1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자유민주통일 국민연합 강동구지회 출범식에서 강동구지회장 임명장을 받았다.

 

자유민주통일 국민연합은 서울연합회 및 국내외 조직 288개로 구성됐으며 최단 시일에 산업화와 민주화를 이뤄낸 자랑스런 국가의 성공과 헌법적 가치인 자유민주주의를 기반으로 하는 조직이다.

 

특히 현재의 대한민국이 건국 이래 최대의 위기에 처해 있는 현실을 외면할 수 없어 대한민국의 오늘과 내일을 걱정하는 국내·외 인사들이 뜻을 모아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자유민주통일을 완성시키기 위해 자유민주통일 국민연합회를 탄생시켰다. 그리고 이번에 강동구지회가 서울시에서 처음으로 출범식을 갖게 된 것이다.

 

이날 출범식에는 현경대 상임의장(전 민주평통수석부의장)을 비롯한 이종춘 서울연합회장(전 민주평통강동구지회장), 김원국 사무총장, 이재영 강동을당협위원장, 구의원과 지역주민들이 참석해 자유민주통일 국민연합이 지역의 선도적인 주체가 되길 염원하며 출범식을 함께 축하했다.

 

강동구지회장으로 임명된 신 의원은 자유민주통일 국민연합 강동구지회장이라는 막중한 자리에 임명되어 기쁘기도 하지만 책임감이 더욱 느껴진다앞으로 자유민주통일 국민연합이 대한민국의 정통성과 정체성을 수호해 우리나라의 안보, 교육, 문화, 법치가 바로설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