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더불어민주당 강동을 지역위원회와 당정협의회 개최

천호·성내 재개발 진행, 둔촌아파트 재건축 등 당·정간 힘 모으기로

작성일 : 2019-11-09 11:44


 

강동구(구청장 이정훈)116일 더불어민주당 강동을 지역위원회가 참여하는 ‘2019년 제2차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당정협의회에는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물론, 더불어민주당 강동을지역위원회 위원장인 심재권 국회의원과 소속 시의원, 구의원이 참석해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2020회계년도 세입·세출예산편성, 천호·성내 재개발 진행, 둔촌아파트 재건축, 성내2동주민센터 복합청사 건립, 천호3동노후공공청사 복합개발사업, 구의회 청사이전, 구시가지 주차장 건립 등에 대한 다양하고 폭 넓은 토론이 이어졌다.

 

또한, 사업별 담당국장이 참석해 추진 사업에 대한 즉각적인 설명과 질의응답, 실질적인 해결방안 모색 등이 이뤄졌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구는 정례적인 당정협의회를 통해 지역의원들과 협력체계를 강화하고, 지역현안 해결 방안을 모색해왔다. 앞으로도 강동을 지역위원회와 합심해 구민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구민들이 행복한 강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심재권 강동을 국회의원은 강동구청과 서로 소통하고 협력해 지역 현안을 해결하고, 주택가 공원부지와 도로확장을 위해 노력하여 강동이 더 나은 곳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구는 올해 216, 930일 강동갑 지역위원회와, 321일 강동을 지역위원회와, 107일 구의원과 당정협의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향후에도 정기적으로 당정협의회를 개최해 지역현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