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강동(갑) 당원협의회 ‘11월 국민 섬김의 날’ 실시

작성일 : 2019-12-06 14:54


 

자유한국당 강동() 당협위원회(당협위원장 윤희석)는 강동지역 곳곳에서 개최되는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누기 행사장을 방문해 ‘11월 나눔의 한국당, 국민 섬김의 날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나눔의 한국당, 국민 섬김의 날봉사활동은 자유한국당이 올해를 국민 봉사활동의 해를 지정한 이후 매월 마지막 금요일에 꾸준히 실시해 오고 있는 정기 활동이다.

 

윤희석 강동() 당협위원장은 “11월은 새마을부녀회를 중심으로 나눔 김장 담그기행사를 많이 실시한다. 김장은 중노동으로 많은 일손이 필요해서 이번 달 봉사활동은 김장을 돕기로 했다.”라며 이번 행사에 대해서 소개했다.

 

윤 위원장과 강동() 소속 당직자들은 김장 속 버무리기, 김치 포장 등을 하면서 부족한 일손을 도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는 김장 나눔 행사를 한 번 하면 며칠은 고생한다. 그래서 매년 봉사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줄어들고 있는데, 이렇게 도와줘서 고맙다라고 말했다.

 

윤 위원장은 강동() 당협은 나눔의 한국당, 국민 섬김의 날을 시작한 이례로 단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실시해오고 있다. 매번 봉사활동을 할 때마다 스스로도 봉사에 대한 가치를 생각하고, ‘더 많은 구민들과 함께 하자라는 다짐을 한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갈 것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