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쾌적해진 일자산제2체육관 탁구장

안전하고 쾌적해진 탁구장, 월정기권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작성일 : 2019-12-13 10:37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일자산제2체육관은 고객 안전을 고려해 탁구장 공간을 재구성해 오는 20201월부터 운영에 반영한다고 밝혔다.

 

그간 일자산제2체육관 탁구장은 협소한 공간에 탁구대가 촘촘히 배치돼 있어 잦은 안전사고가 발생해 왔다. 이에 탁구대를 축소하고 공간분리를 위해 설치한 그물망을 철거해 안전 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줄어든 탁구대로 인해 이용고객들이 불편해지지 않도록 이용시간을 세분화하고 월정기권을 우선 배정해 적정인원이 정해진 시간대에 탁구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방식도 함께 개선했다. 또한 월정기권을 배정하고도 잔여석이 남으면 일일입장도 가능하도록 다양한 형태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운영방법을 개선했다.

 

공단은 이번 탁구장 운영 개선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은 물론 특정 시간대에 이용고객이 몰려 장시간 대기하는 등의 불편함이 일정부분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월부터 일자산제2체육관 탁구장을 이용하려면 기존회원은 1218일부터 23일까지 재등록을 하면, 되고 신규 회원은 1225일부터 등록이 가능하다.

 

탁구장 월정기권 이용료는 3만 원이며 탁구와 헬스 복합프로그램은 4만 원으로 저렴하다. 또한 65세 이상과 국가유공자 등은 이용료의 50%를 감면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02-474-0319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