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어린이회관, 겨울 이벤트 ‘안녕 2019, 어서와 2020’

24일(화)까지 포토존 사진을 SNS에 올리면 입장료 할인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19-12-19 19:23


 

강동구(구청장 이정훈)는 영유아들에게 겨울의 계절적 변화를 경험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놀이와 연계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강동어린이회관 놀이체험 안녕 2019, 어서와 2020’을 준비했다.

 

이를 위해 구는 1층 동동이자연놀이터를 반짝이는 꼬마전구, 별 페이퍼 장식, 크리스마스 트리 등 다양한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도록 실내를 꾸몄다. 또한 클레이 눈사람 만들기, 트리꾸미기, 소원메시지 장식하기 등 계절과 관련된 놀이체험도 준비했다.

 

게다가 오는 24()까지 동동이자연놀이터 입장료(영유아 3,000, 보호자 2,00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동어린이회관 1층 입구에 세워진 포토존에서 회관 마스코트 동동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리면 가족 1팀당(영유아+보호자) 1,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강동어린이회관 3층 맘스카페에는 서울상상나라 발견가방 예술놀이체험전시가 마련되어 있다. 영유아의 미적 감수성을 자극하는 예술가처럼 모여라 점선면 음악을 즐겨요 꼼지락 생생극장 등 4점의 커다란 가방이 전시돼 예술장르의 기초 개념을 놀이로 자연스레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강동구 관계자는 부쩍 추워진 날씨로 바깥 놀이가 줄어든 요즘 강동어린이회관에 오셔서 영유아와 함께 크리스마스도 즐기고 재미난 체험 놀이도 즐기면서 행복한 연말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동이자연놀이터는 강동어린이회관 홈페이지(www.gdkids.or.kr)를 통해 사전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동어린이회관((02-486-3516)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