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중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강남보다 살기좋은 강동을 만들 것”

작성일 : 2020-01-19 13:47

 

장도중 더불어민주당 강동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8() 오후 3시 강동구 천호대로 1016(성내동) 6층에서 열렸다.

 

이날 개소식은 개회 국민의례 내외빈 소개 케이크 절단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향우회장 및 노조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윤건영 전 청와대 기획상황실장과 정재호 국회의원의 축전이 전해졌다.

 

장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20여년간 서민의 삶을 살아와 보육·육아 문제 애환을 겪었으며, 강동이 왜 발전을 못하는지, 개발 열망 또한 크다강동은 강남4구지만 무색할 정도로 개발이 안되고 있으며, 이는 정치인들이 현실과 동떨어진 정치를 펼쳐 이런 일이 생겼다고 말했다.

 

또한, 장 예비후보는 지역대표로서 명실상부한 강동을 만들 것이며, 강남보다 살기좋은 강동을 만들 것이며, 이는 말뿐이 아닌 실천할 것으로 장도중만이 이런 일을 할 수 있으며, 강동을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 예비후보는 1971년 경북 울진 출신으로 강릉고, 연세대학교 대학원 법학과 졸업, 경제부총리 정책보좌관을 역임한 바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