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력 넘치는 송파 만들겠다”

남인순 의원, 제21대 총선 출마 지역기자 간담회 가져

작성일 : 2020-02-17 20:59 수정일 : 2020-02-17 21:03


 

남인순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송파병)17일 거여동 선거캠프에서 21대 총선 출마 관련 지역기자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남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으로서, 현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서울 동남권 핵심지역인 송파병을 굳건히 지키겠다면서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모든 일을 다 잘할 수는 없을 것이다. 미흡한 점, 부족한 점에 대한 비판은 겸허하게 달게 받겠다. 더 잘하겠다. 민의를 충실하게 대변하고,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의정활동과 국정에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남 의원은 지난 4년간 송파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일했으며, 이번 총선에서 올바른 평가를 받고자 한다면서 송파구민 여러분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면서, 구석구석 부지런히 뛰며, 굵직한 지역현안을 해결하고 송파의 가치와 품격을 높여 왔다. 남인순이 해온 일들을 남인순이 확실하게 마무리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남 의원은 집권여당의 힘 있는 후보, 실력 있는 남인순이 송파발전의 새로운 30년을 준비하고, ‘활력 넘치는 송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남 의원은 성동구치소 이적지에 문화복합시설과 동청사 뿐만 아니라 여성가족 복합시설인 스페이스살림, 신중년의 인생이모작을 위한 50+센터 위례선 트램과 5호선 마천역간 이격거리가 400m에 달해 트램을 마천역까지 연장해 환승체계를 구축하는 일 마을버스 노선을 신설해 위례동과 오금동 등 대중교통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일 어린이와 어르신, 임산부 등 교통약자의 이동편의를 위해 지하철역 에스컬레이터 등 교통편의시설을 단계적으로 확충하는 일 복정역 환승센터 복합개발과 송파IC 일대 스마트시티 개발 장지차고지 입체화 및 체육복합시설 유치 한국예술종합학교 송파구 유치 위례신도시 대형병원 유치 등을 추진할 것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남 의원은 할 일이 많은 송파에는 힘 있는 여당후보, 실력 있는 남인순이 적임자라고 덧붙였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