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갑섭 강동구의회 부의장, 카포스 강동구지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강동구 자동차정비사업 발전 위해 노력한 공로 인정

작성일 : 2020-02-27 09:17


 

제갑섭 강동구의회 부의장(천호1·3), 지난 21일 카포스 강동구지회(회장 김경천)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카포스 강동구지회 측은 그간 강동구 자동차정비사업의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제갑섭 부의장의 노력에 작으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이번 감사패를 수여하게 됐다고 감사패 전달의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제 부의장은 강동구 자동차정비사업의 발전을 위해서는 물론, 관내 올바른 자동차 문화 확산을 위해서도 정비업 관계자들과 수차례의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의견과 정보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욱이 정비업체에서 실시하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항상 앞장서 참여하며 자동차정비업계에 대한 한결같은 애정을 선보였다.

 

감사패를 전달받은 제 부의장은 카포스 강동구지회로부터 생각지도 못한 큰 선물을 받게 돼 영광이다고 운을 뗀 뒤, “최근 전국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는 코로나 19’ 감염증으로부터 자동차 정비업계 또한 안전하다고 할 수 없는 만큼, 정비업체 종사자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작업장 조성을 위한 방안 마련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