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경제전문가 10인, 강동갑 진선미 후보 지지 선언

“진선미 후보는 풀뿌리 민주주의를 발전시켜나갈 강동구갑 큰 일꾼”

작성일 : 2020-04-10 11:46

민생경제전문가들이 진선미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지난 8, 정치, 경제 및 언론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민생경제전문가 10인이 진선미 더불어민주당 강동갑 국회의원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진 후보 지지선언에 나선 민생경제전문가 10인은 안진걸 현 민생경제연구소장, 방정균 사학개혁국민운동본부 대변인, 김현성 사회혁신가, 장진수 생활안전시민네트워크 대표, 홍성일 민생경제연구소 사무처장, 김원재 민생경제연구소 운영위원, 서누리 변호사, 임세은 경실련 기업평가위원, 안희철 공정거래전문가, 최요한 경제평론가 등이다.

 

민생경제전문가 10인은 국민이 주인인 민주주의를 더욱 심화·발전시켜나갈 철학과 민생문제를 제대로 해결할 정책 능력을 겸비한 이들이 정치 전면에 나서야 한다이 중요한 시점에서 민주주의와 민생 모두에서 깊은 철학과 실력을 겸비한 후보는 바로 진선미 후보라고 지지의사를 밝혔다.

 

특히, “진 후보가 준비해 발표한 교통, 경제, 환경, 교육, 체육, 복지 등 6개 분야에서 핵심 정책과 공약은 강동구의 발전과 강동구 주민들을 위한 최선의 청사진이라며 진선미 국회의원이 앞으로 서울 강동구와 강동구 주민들을 위해 더 많은 일을, 더 큰 일을 해낼 것이라는 점을 굳게 믿는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지지선언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해 기자회견 대신 진선미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지지선언문을 발표하는 것으로 대신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