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제갑섭 부의장, 선별진료소 격려한 대학생 봉사단에 감사

작성일 : 2020-04-24 18:48

제갑섭 부의장이 대학생봉사단 ASEZ와 ‘덕분에 캠페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갑섭 강동구의회 부의장(천호1·3)이 지난 23일 코로나 19 격려활동을 펼친 대학생 봉사단 ASEZ(회장 김려진) 단원들을 의회로 초대해 감사의 뜻을 밝혔다.

 

세계복음선교협회 대학생 봉사단 ASEZ는 앞서 최 일선에서 구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담보하기 위해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 하고 있는 강동구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직접 제작한 격려물품을 전달하는 등 방역 관계자들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학생 봉사단의 사려 깊은 행동에 감동 받은 제 부의장은 직접 봉사 단원들을 의회로 초대해 간담회를 가지며, “코로나 19를 막기 위해 의료진과 방역관계자들이 지난 몇 개월간 몹시 지치고 힘든 상황에서도 지금처럼 이렇게 버텨올 수 있었던 이유는 여러분과 같이 각계각층에서 보내주는 국민들의 염려와 응원 덕분이라고 봉사 단원들께 감사를 표했다.

 

제 부의장은 또한 최근 확진자 수가 많이 줄어드는 추세지만 아직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단계라며, “코로나 19가 빠른 시일 내 완전히 종식될 수 있도록 생활 속 방역수칙 준수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등 구민들의 철저한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