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위원장에 정미옥, 부위원장에 이원국 의원 선출

작성일 : 2020-06-03 21:30 수정일 : 2020-06-03 21:38

사진 왼쪽부터 양평호·방민수·이원국 부위원장, 정미옥 위원장, 박희자·이승일·김영민 위원.

 

강동구의회(의장 임인택)는 지난 3일 제273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1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를 개최해 정미옥 위원장과 이원국 부위원장을 각각 선출했다.

 

이번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정미옥 위원장 이원국 부위원장 김영민 위원 이승일 위원 방민수 위원 양평호 위원 박희자 위원 총7명으로 구성됐다.

 

정 위원장을 비롯한 예결특위 위원들은 각 상임위원회에서 예비심사를 거친 ‘2019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기금결산보고서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에 대한 최종 심사를 하게 될 예정이다.

 

정 위원장은 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겨 주신 것에 대해 동료 의원들께 감사드리며, 결산승인은 구민의 소중한 혈세가 바르게 집행됐는지 확인하는 것인 만큼 매년 반복되는 형식적·의례적 심사에 그치지 않고 심도 있게 심사해 건전하고 내실 있는 재정운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