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수 강동구의회 의원, 암사동 솔말소근린공원 정비사업 점검

지역주민들 쾌적하고 아름다운 공원 이용환경 기대

작성일 : 2020-06-09 13:25

방민수 의원이 정비가 마무리 되어가고 있는 솔말소근린공원을 점검하고 있다.

 

방민수 강동구의회 의원(암사1·2·3)이 최근 정비 공사를 마무리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탈바꿈해 주민들의 품으로 돌아올 준비를 마친 솔말소근린공원 현장을 찾았다.

 

솔말소근린공원은 암사동 현대홈타운 아파트(고덕로2736) 내에 위치한 구 관리 공원으로, 지난 2004년 조성 이후 현재까지 노후된 시설물 등 제대로 된 관리 및 정비가 이뤄지지 않아 주변 주민들로부터 지속적인 정비 요청이 들어오던 곳이었다.

 

이에 구청에서는 시 특별조정교부금 등 관련 예산을 마련해 어르신 휴게 공간 마련 및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공간 등을 조성하는 정비 사업을 실시했다.

 

방 의원 또한 해당 지역구 의원으로서 해당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주민 편의 제고를 위한 공원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진 사항을 확인하고 점검했다. 방 의원은 특히, 정비 공사 계획 단계부터 주민들 의견을 귀담아 들으며 해당 부서에 관련 요구사항을 전달하는 노력을 펼치는 등 주민 요구사항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힘썼다.

 

관련 공사 마무리를 앞두고 최종적으로 현장을 방문해 시설물 정비 상태 등을 확인한 방 의원은 기존 공원보다 녹지량이 확충되고 시설물이 개선되는 등 주민들에게 쾌적한 공원 이용 환경이 제공된 것 같다며 기쁨을 표하는 한편,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원 관리에 만전을 기해 주민들의 공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줄 것을 관계 부서에 당부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