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윤정식 의원 선임

작성일 : 2020-06-10 16:21

송파구의회는 지난 10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윤정식 의원을 선임했다.

 

송파구의회는 지난 10() 277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송파구 2019회계연도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을 심사하기 위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특위) 구성결의안 및 위원 선임의 건을 의결했다.

 

이날 선임된 위원은 박경래, 이배철, 나봉숙, 김정열, 윤정식, 정명숙, 손병화, 박성희, 김희숙, 이영재, 이서영, 김호재 의원으로 총 12명이며 위원장에는 윤정식 의원, 부위원장에는 김호재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

 

구에서는 지방자치법지방회계법 시행령에 따라 지난 325일부터 423일까지 결산검사를 진행하고 이번 회기에 ‘2019회계연도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안을 제출했다. 이에 따라 예결특위에서는 17()부터 19()까지 결산안을 면밀하고 심도 있게 심사할 예정이다.

 

윤정식 위원장은 먼저 중책을 맡겨주신 데 대한 감사를 표한 뒤 형식적이고 의례적 심사가 아닌 소중한 혈세가 바르게 집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고, 김호재 부위원장은 맡은 바 소임에 책임을 다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