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 명일근린공원 둘레길 찾아 주민편의시설 현장 점검

작성일 : 2020-06-25 14:56

강동구의회 신무연 의원이 지난 22일, 명일2동 명일근린공원 둘레길을 찾아 주민편의시설을 점검했다.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명일2·상일동)이 지난 22, 명일2동 명일근린공원 둘레길을 찾아 공원 내 시설을 둘러보고 공원 이용에 따른 불편사항 개선을 위한 현장 활동에 나섰다.

 

이번 현장 방문은 명일근린공원 둘레길을 자주 애용하는 주민들로부터 공원 내 에어건(흙먼지털이기) 설치 및 노후시설 보완 등 공원관리에 대한 민원이 있어 와 현장을 직접 점검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이뤄졌다. 구청 푸른도시과 직원 및 명일2동 통장협의회 대표가 현장을 함께 찾았다. 신 의원은 둘레길을 돌며 주민들의 불편사항에 대해서 직접 청취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주민들이 안전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공원 내 안내판 설치 여부를 꼼꼼히 점검하고 호우 시 배수로 점검방안 등에 대해서도 함께 논의했다.

 

점검이 끝난 후에는 에어건 설치를 확정하고, 향후 설치 계획을 의논했다. 또한 주민들이 공원과 둘레길을 이용하는 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당부했다.

 

신 의원은 앞으로도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발 빠르게 민원현장을 찾아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주민들의 야외 활동이 많이 줄었는데, 공원 내 시설 개선으로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산책을 즐기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