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식 강동구청장, 강동어린이회관 10주년 기념행사 개최

작성일 : 2017-05-25 22:08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이해식 강동구청장은 지난 22() 오후 330분 강동어린이회관 3층 아이누리홀에서 강동어린이회관 개관 1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 구청장을 비롯해 구의회의장, 강동어린이회관장, 어린이집 원장, 학부모 등 200여 명이 참석해 10주년을 축하했다. 강동어린이회관은 강동구가 2007년 전국 지자체 처음으로 설치, 운영하고 있는 영유아 중심의 놀이체험 문화공간으로, 그동안 국내외 800여 곳의 유관기관이 벤치마킹을 다녀갈 만큼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다. 구는 10주년을 맞아 그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아이와 부모가 모두 행복한 보육도시를 향한 강동의 비전을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해식 강동구청장은 강동어린이회관은 국내1호 영유아기관으로 행복한 육아와 질 높은 보육을 실현하기 위해 지난 10년 간 노력해왔다. 오늘이 있기까지 애써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강동구는 아동친화도시로서 아이가 행복한 세상,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