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화 의장, ‘제2회 송파 놀자 페스티벌’ 개회식 참석

작성일 : 2017-05-25 22:14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안성화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20일 송파구 서울놀이마당에서 열린 2회 송파 놀자 페스티벌개회식에 참석하였다.

 

송파청소년수련관에서 주관으로 2,000여 명의 아동과 청소년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3D프린팅, 림보왕, 쿠키왕, 드럼 및 사물놀이 풍물체험부스 등 20여개의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풍성한 가족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본무대에서는 한림여고 오프닝 공연을 비롯하여 청소년 동아리 발표회, 초등학생 동요대회 등 재밌는 무대 공연을 선보였다.

 

안 의장은 축사를 통해 2회 송파 놀자 페스티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유익한 행사를 준비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미래의 주역인 아동과 청소년이 신나게 즐기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축제로 참가자 모두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박인섭, 김상채, 최은영, 문윤원, 김중광 의원이 참석하여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며 청소년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