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큰기쁨 강동노인사랑 한마당대축제 성황

작성일 : 2017-05-25 07:46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지난 519()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 강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정백)에서 주최한 제17회 큰기쁨 강동노인사랑한마당 대축제가 2001년도부터 17년째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강동구 내 노인대학어르신과 지역내 어려운 어르신 등 451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호원아트홀에서 성황리에 실시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강동종합사회복지관 신바람풍물놀이단의 식전공연이 있었고, 임정백 관장의 개회선언과 참석내빈의 축사가 이어졌다.

 

1부 순서로 전년도 경연대회 우승팀인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태권도팀의 찬조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서울스마일예술단의 임유식 단장의 사회아래 9개 팀의 노인대학 단체장기자랑 경연대회가 진행되어 그동안 갈고 닦았던 기량을 마음껏 자랑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2부 순서에서는 초청연예인 특별공연이 이어졌으며 화려한 의상과 수준 높은 공연으로 즐거운 시간을 제공해 드렸다.

 

3부에서는 노인대학 단체장기자랑 경연대회 결과, 대상을 받은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의 국선도 팀에게 트로피와 함께 상금을 수여하였고 남은 8개 팀에게는 상장과 부상을 증정하였다. 이어진 행운권 추첨시간에는 행운의 주인공인 어르신들에게 각각 영양제, 황토찜질팩, 선풍기, 청소기, 전자레인지, LED TV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전달하였으며, 참석하신 어르신들 전원에게는 휴젤파마에서 증정한 기념품과 함께 다래건강랜드(대표 김정환)에서 후원한 무료목욕티켓, 중식특별도시락을 제공하는 등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풍성하게 마쳤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