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서 못한 운동 주말에 하자!

온조대왕문화체육관 6월 3일부터 주말 헬스장 일일 입장 운영

작성일 : 2017-05-26 08:34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 온조대왕문화체육관에서는 오는 6월부터 주말 자유헬스를 신설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말 자유헬스는 토·일요일과 공휴일에 청소년이상 월 등록 회원 이외의 회원들에게도 일일 입장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회원들에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고자 신설하게 되었다.

 

이번에 신설될 주말헬스는 안내데스크에서 일일 입장 팔찌를 구매하여 헬스장 운영시간동안 이용(11회 입장)이 가능하며 강습은 없이 자유롭게 운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입문자 이용시 안전을 위한 기초운동프로그램 ONJO 3.0을 적용 할 방침이다.

 

온조체육관 헬스는 청소년부터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회원층을 확보하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개인 퍼스널트레이닝이나 소수그룹 트레이닝 등 여러 프로그램을 편성하여 보다 많은 회원들에게 다양한 운동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최근 새로운 운동기구를 입고하고 기구의 수리 및 교체 등 회원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시설과 환경을 정비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공단 이계중 이사장은 건강을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이 중요하지만 시간이 부족한 주민들을 위해 잠깐이라도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주말 일일 입장제도를 만들었다앞으로도 지역주민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 하겠다고 말했다.

 

주말 자유헬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안내데스크(02-2045-7810)로 문의하면 상담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