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제249회 임시회 폐회

작성일 : 2017-05-29 09:12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의장 안성화) 249회 임시회가 529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폐회했다. 518일부터 29일까지 12일간 진행된 이번 임시회에서는 상임위원회 현장방문 및 의안심사, 안건처리 등 다양한 의정활동으로 내실을 기했다.

 

29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류승보 의원의 문정도시개발 지구 교통 개선 대책을 강구해야 한다’, 김중광 의원의 방호울타리는 도시미관의 바로미터다’, 김상채 의원의 차별과 특권 없는 세상을 만들어 달라’, 박인섭 의원의 재건축사업 좀 더 적극 추진해야 한다’, 유정인 의원의 최저임금에도 미치지 못하는 초과근무수당 차별을 바로 잡자라는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이 진행되었으며, 이어서 상정된 5개의 안건을 처리하였다.

 

안건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서울특별시 송파구 결산검사위원 선임․운영 및 실비 보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통합기금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송파구 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대한민국건강도시협의회 운영 규약 동의안이 원안가결 되었다.

 

안성화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때 이른 더위에도 불구하고 의안심사와 현장 방문 등 의정활동을 펼쳐준 의원 여러분과 늘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주시는 구민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하고, 249회 임시회의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