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화 의장, ‘꿈마니 또래올 개소식’ 참석

작성일 : 2017-05-31 09:27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안성화 송파구의회 의장은 지난 29일 잠실본동 한국청소년비전센터에서 열린 꿈마니 또래올 개소식행사에 참석하였다.

 

한국청소년비전센터에 개소한 꿈마니 또래올은 청년들에게 방송 댄스, 비즈공예, 지역탐방, study 날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체험을 통해 다양한 끼를 발산하고 더불어 학생들이 보고 듣는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청소년 문화공간으로 개소하였으며, 개소식은 현판 제막식에 이어 설립경과보고,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개소식에 참석한 안 의장은 청소년들에게 꿈과 행복을 키우는 꿈마니 또래올이 개소되어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직은 열악하지만 이번 힘찬 출발을 계기로 청소년 여과선용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열린 문화공간으로 청소년의 꿈과 행복을 키우는 공간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며 축하의 마음을 전하였다.

 

한편, 이번 개소식에는 송파구의회 이명재, 김순애 의원이 참석하여 축하와 함께 더 많은 청소년 쉼터 조성을 위해 관심을 갖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참석소감을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