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송파구립도서관 통합운영위원회 개최

‘책 읽는 송파’를 위한 도서관 발전방향 모색

작성일 : 2017-05-31 09:46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글마루도서관에서는 지난 526일 금요일 오후 송파구 독서진흥과 도서관 운영활성화를 위한 2017년 송파구립도서관 통합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송파구립도서관 통합운영위원회는 도서관장, 문화계·교육계 전문가 및 주민대표 등 20명으로 구성되어 송파구 독서환경 발전을 위한 자문과 도서관 운영개선 주요 안건을 심의한다.

 

2017년 상반기 통합운영위원회에서는 연체료 부과 패널티 도입 회원증 미소지자 이용방법 개선 독서유관기관 연계사업 활성화에 대해 의견 및 자문을 교환 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도서관 운영이 지역주민이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어야 한다는데 의견을 모았다.

 

송파글마루도서관 조수연 관장은 도서관은 이제 책을 빌리고 읽는 공간을 넘어 주민들의 문화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야 하며, 앞으로도 위원회를 통해 주민들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개선해 편리하고 쾌적한 책 읽는 송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송파글마루도서관(449-8855(내선219))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