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소방서, 개서 22주년 기념 안전다짐 행사 개최

작성일 : 2017-05-31 09:47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소방서(서장 박근종)30일 본서 3층 가람홀에서 안전한 미래와 새로운 도약을 향한 굳은 안전의지를 다지고자 개서 22주년 기념 안전다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울특별시의회 주찬식 위원장을 비롯하여 평소 송파의 도시안전에 기여한 홍보위원회, 의용소방대원 등 많은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1부 기념식에서는 유공직원 및 의용소방대원 표창, 안전실천 결의 및 선서 등 개서22주년을 자축하고 안전지킴이로서의 다짐을 되새겼다. 이후 의용소방대 화이어 엔젤스Safe댄스로빅, 국악공연, 몸짱소방관 등의 축하공연을 통해 소통과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2부 행사에서 소방공무원들의 PTSD를 치유하기 위해 청사 외부에 마련된 힐링프라자에서 송파소방서의 발전과 안전을 염원하는 개서 22주년 기념 BI 상징탑 제막식을 실시했다.

 

박근종 서장은 우리 소방은 국민의 안전을 지키고 국민행복시대를 열어갈 주역이고 주인공들이라며, “언제 어디에서나 국민의 부름에 득달같이 응답할수 있도록 119정신을 재정립할 것을 당부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