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최대 미래형 복합 단지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킹덤’ 4계절 물놀이 즐길 수 있는 복합휴식공간

작성일 : 2017-06-08 12:02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서울 최대 미래형 복합 단지인 송파 파크하비오는 주거, 문화, 쇼핑, 업무, 레저 시설이 한데 어우러진 공간으로 부동산 시장 및 인근 주민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송파 파크하비오는 지하철 8호선 장지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서평택을 잇는 수도권고속철도(SRT), 동부간선도로와 근접하여 있는 등 뛰어난 교통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송파 파크하비오61231터에 건물 연면적만 축구장 120개 규모인 604089에 이른다.

 

전용면적 84151아파트 999채와 전용 2172오피스텔 3363실의 대형 주거 공간은 독일 슈투트가르트 중앙도서관을 설계한 건축가 이은영씨가 외관 디자인을 맡았으며 담백하고 격조있는 외관을 자랑하고 있다.

 

송파 파크하비오는 단지 내 턱을 없애 휠체어, 유모차가 편히 다닐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복합 단지를 찾아오는 고객들을 위해 5400여대의 차량을 수용 가능한 대규모 주차 설비를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 질 휘트니스 센터, 쾌적한 옥상녹화시설, 근린공원이 갖추어져 있으며 산타 마을’, ‘별빛마을등 단지 내 테마 공원을 조성하여 주민들의 삶의 질을 한 층 더 높여주고 있다.

 

문화, 쇼핑, 업무, 레저 시설의 규모 역시 엄청나다. ‘송파하비오 메가박스201612월 개장하였으며, 9개관 1000여석 규모로 이루어져있다. 최신형 LED와 감각적 디자인으로 사랑 받을 뿐만 아니라 복합 문화 시설에 걸맞게 기업 대관 및 프레젠테이션에 최적화된 상영관과 PT 설명회에 최적화된 포디움을 보유하고 있으며, 편안하게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도록 넓은 좌석배치와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의자 ‘7로 최고의 문화 시설다운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 밖에도 국내 최대 실내 워터파크인 워터킹덤2월 오픈했다. ‘워터킹덤은 면적 18,862규모로 지상 1층 찜질방, 지하1·2층 워터파크로 구성되어 있다. ‘워터킹덤4계절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복합휴식공간으로서 산토리니를 컨셉으로 디자인 되었고, 토렌토리버, 파도풀, 유수풀, 슬라이드 4, 키디풀 등 다양한 물놀이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튜브에 몸을 싣고 급류를 즐길 수 있는 토렌토 리버는 국내 최장으로 길이가 371m에 이르고 긴 파이프를 타고 내려오는 슬라이드 3종으로 다양한 스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웨딩홀과 1000여석 규모의 컨벤션, 비즈니스 센터, 호텔이 위치하고 있다. 세련되고 안락한 공간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비즈니스 호텔은 47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쉬함을 더한 파크하비오 호텔에서 여행자 및 비즈니스 여행자들은 최상의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다.

 

서울 최대 복합단지로서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송파 파크하비오가 동남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미래가 기대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