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명화 부의장 검도대회 참석, 축하와 선수격려

작성일 : 2017-06-13 12:38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명화 강동구의회 부의장(더불어민주당·천호2)은 지난 11일 온조대왕문화체육관 3층 대강당에서 열린17회 강동구청장배 검도대회에 참석, 축하와 함께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강동구검도연합회는 지난 2000년에 설립되어 현재 6개 클럽, 450명의 회원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는 초등부부터 성인부까지 선수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치는 자리였다.

 

송 부의장은 축사에서 검도가 마음도 몸도 건강하게 하는 운동이라 그런지 검도대회에 오면 늘 선수 한 분 한 분에게서 단단한 기운이 느껴진다, “주민들의 심신 건강을 위해, 생활체육 검도 발전을 위해 애써주고 계시는 강동구검도연합회 이려성 회장님을 비롯한 검도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강동구의회에서도 구민 건강증진을 위한 생활체육 활성화의 중요성을 깊이 공감하고 있다며,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조금 더 나은 환경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여건 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