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거주자주차 민원 처리 신속성 ‘우수’ 평가

작성일 : 2017-06-20 14:11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청에서는 201711430일까지 서울시 응답소로 접수된 현장민원에 대해 적정처리 및 접수기준 준수, 지시사항 이행 여부 등 신속성과 충실성 처리실태 전반에 대하여 점검을 실시하였다.

 

세부점검결과 서울시 응답소에 접수된 거주자우선주차위반단속의 신속성 부분에서 우수등급으로 평가되었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 거주자우선주차위반단속처리 시간은 평균 ‘38으로 25개 자치구중 2번째로 신속한 대응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평가기준 3시간 대비 매우 빠른 속도로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한편,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노력의 성과이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은 민원처리업무 효율성 강화 시스템 구축 등 다양한 제도 개선 등으로 거주자우선주차관련 주민 민원을 최소화하는 방안을 지속 마련 중이다.

 

거주자우선주차 단속을 원하는 송파구민은 응답소(다산콜) 전화 120’과 송파구시설관리공단으로 직접 전화하면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기타 자세한 문의는 (02-2157-1114)으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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