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2020-08-14 16:22
![]() |
이수희 미래통합당 강동갑 당협위원장은 고덕천을 지난 12일 당원 30여명과 함께 대청소를 실시했다. |
이수희 미래통합당 강동구(갑) 당협위원장은 지난 6일 장마 비로 인해 지역구에 있는 고덕천을 직접 현장점검을 하고 상류에서 떠내려 온 부순물로 인해 산책길이 통제된 상황을 보고 같은 당 소속인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과 논의해 강동구청 해당부서 협조를 얻어 12일 오전 10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당원 30여명이 함께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 위원장은 “장마 비가 그치고 난 뒤에 용역 청소원들이 흐르는 천은 청소를 하고 있었지만, 부순물로 인해 더러워진 산책로와 더럽혀진 주변 곳곳을 깨끗하게 청소를 하고 난 뒤, 지역주민들이 좋은 환경에서 산책과 운동을 즐길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흐뭇하고 땀 흘린 보람에 참으로 기쁘다”고 하면서, “강동구청 치수과 직원들과 당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 사랑의 실천을 위해 함께 하겠다는 약속과 항상 구민을 위하는 마음으로 당원들과 같은 뜻을 변함없이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