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희 강동갑 당협위원장, 상일동 어르신 복달임 나눔 행사 참여

작성일 : 2020-08-14 16:28

이수희 미래통합당 강동갑 당협위원장은 지난 11일, ‘상일동 어르신 복달임’ 나눔 행사에 참석했다.

 

이수희 미래통합당 강동구() 당협위원장은 지난 11, 상일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상일동 어르신 복달임나눔 행사에 참석해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위원장은 인사말로 상일동 직능단체협의회가 주관하고 화이트시스템이 후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아름다운 지역공동체 나눔의 모범적인 예로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상생하는 으뜸가는 상일동 행사여서 더 따뜻함을 느끼게 됐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는 이 위원장과 신무연 강동구의회 의원이 동행해 참여했으며, 각 직능단체협의회장 및 직능단체회원들도 함께 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복달임 꾸러미를 만들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장애우시설인 사랑의 쉼터에 전달하기도 했다.

 

이 위원장과 신 의원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사회적 고립으로 홀로 힘들게 지내고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오늘 행사가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로가 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에도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신 소상공인대표들께도 지역사회에 공동체의 나눔이 큰 보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