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글마루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영화상영 운영

28일(수) 오후 3시 영화로 세계 여행을 떠나요!

작성일 : 2017-06-27 11:29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글마루도서관에서는 628일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2배로 대출데이어디까지 가 볼까?’ 극장을 운영한다.

 

문화가 있는 날이란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20141월부터 시행하는 사업으로 온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영화관과 공연장, 박물관 등 문화시설에서는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한다.

 

송파글마루도서관은 본 사업에 참여하여 도서관의 문턱을 낮추고, 도서관에서 문화향유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용자들에게 기존 5권에서 최대 10권을 대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오후 3시부터 지하1층 숲속극장에서 어디까지 가 볼까? : 언어의 정원을 영화 상영한다.

 

구두 디자이너를 꿈꾸는 고등학생 다카오가 비가 오는 날이면 도심의 정원으로 구두를 스케치 하러 가는데 어느 날 그는 우연히 유키노라는 여인과 정원에서 만나게 된다. 예상치 못한 이 우연한 만남은 비가 오는 날이면 정원에서 이어지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월별 상영 예정인 영화 목록 등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송파글마루도서관(449-8855(내선214)) 혹은 홈페이지(www.splib.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