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조대왕문화체육관, 여름맞이 건강프로젝트 활성화

전문적인 맞춤형 그룹 퍼스널트레이닝, ‘바디챌린지’ 추가 개설키로

작성일 : 2017-06-27 15:48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이하 온조체육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건강프로젝트 활성화 방안의 일환으로 오는 71일부터 831일까지 2개월 동안 맞춤형 그룹 퍼스널트레이닝 바디챌린지C’를 추가 개설하기로 하였다.

 

바디챌린지는 헬스처럼 혼자서 운동을 하거나, 1:1 개인 퍼스널트레이닝과 같이 강도 높은 운동이 아닌 소수(36) 그룹 퍼스널트레이닝으로 1시간 동안 회원들과 함께 즐겁게 할 수 있는 헬스프로그램이다.

 

기존 바디챌린지A(,,11:0011:50), B(, , 20:0020:50) 2개 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정원 6명이 모두 마감이 될 만큼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추가 개설되는 C(,,13:0013:50)은 여름을 맞아 몸만들기, 다이어트, 체력강화에 관심 있으신 남녀노소(중학생 이상) 누구나 등록 가능하며, 청소년의 경우 방학을 이용해서 짧은 시간에 체력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헬스장 관계자는 이번 추가개설이후 회원들의 지속적인 관심만 있다면 연장 운영 할 계획이 있으며 좀 더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온조체육관의 헬스프로그램은 기본 헬스프로그램 외에도 개인 퍼스널트레이닝, 소수 그룹 퍼스널트레이닝, 주말자유헬스 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올 여름 건강을 책임질 온조체육관의 헬스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전화(02-2045-7841)로 문의하면 더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