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송파愛음악회 성황리에 진행

작성일 : 2017-06-27 16:07 작성자 : 동부신문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태두) 시니어복합문화센터는 송파구 지역주민에게 제2송파음악회를 통해 격조 높은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621일 열린 제2송파음악회는 삼무三無(특별한 무대와 조명, 음향이 없음)로 바로 눈 앞에서 펼쳐져 출연자의 숨소리조차 들을 수 있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겨주었다.

 

오프닝곡으로 평생교육 하모니카 강좌 강사(이명숙)와 수강생들이 실력을 뽐냈고 테너 강창련 선생의 앙콜곡은 청중을 환희의 도가니로 이끈 백미白眉였다. 이어진 한계명 큰원장의 소리와 앙콜곡 사랑가는 따분하다는 국악에 대한 편견을 깨기에 충분했다.

 

고수 지갑수 선생은 일고수, 이명창一鼓手二名唱이라는 말에 어울리게 훌륭한 솜씨를 보여주었고 마지막 출연자였던 평생교육 오카리나 강사 이미정 선생은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멋진 피날레를 장식하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날 음악회는 사진작가 박성원씨의 사진으로 더욱 빛났다.

 

2회 음악회는 시니어복합문화센터의 하모니카, 오카리나 강사와 수강생들이 지금껏 갈고닦은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그 의미가 더해졌다.

 

공연기획자인 이관희 센터장이 기획하고 진행하는 송파음악회는, 문화의 날이 있는 수요일 중 매월 3번째에 카페 뜨락휴에서 정기적으로 개최된다.

 

자세한 문의(02-413-9999) 혹은 홈페이지(http://송파실벗뜨락.kr/)를 참고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